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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디안 쿨플레이 1071화 2023년 스마트카를 말하다 : 기술변화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고, 미래차는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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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안 쿨플레이 1071화 2023년 스마트카를 말하다 : 기술변화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고, 미래차는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올해 "미래가 여기에 있다"고 느끼게 하는 모델이 있나요? 서클의 미디어 교사가 어떻게 "끓는"지에 관계없이 내 자신의 감정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회사에 찬물을 끼얹는 것이 아닙니다. 솔직히 올해 새 차를 구입하려는 친구들 중에 8명 중 6명은 신에너지 자동차를 고려하고 있지만 각자 자신의 또는 어떤 차를 살 것인지에 대한 그녀 자신의 계산.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2023년 신연료 자동차는 주요 기술 혁신이 너무 적어 미흡하고 순수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자율주행의 벤치마크 모델인 테슬라 모델3.



통계에 따르면 모델3의 글로벌 판매량이 100만대를 넘어섰고, 국내 연간 판매량도 3년 연속 10만대를 넘어섰다. 국내 순수 전기차 중 이 정도 수준을 달성한 사례는 거의 없다. Peng이 출시한 Xpeng P7은 훌륭하지만 최고 점수는 출시된 지 8년이 된 Model 3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순수 전기차를 좋아하는 친구들 6명 대부분이 '특별함'을 이야기하는데, 주변의 특별한 팬들의 집중도가 너무 높아서인지, 아니면 자율주행의 '특별한 무적' 때문인지는 알 수 없다.

실제로 테슬라의 자율주행 수준은 L3에 불과하며 아직 완성도와 대중화 과정에 있는 단계이다. 최고 레벨인 L5에 도달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개인적으로 L3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지능형 주행 안전성 측면에서 볼 때, L4가 성숙되어야 미래의 지능형 주행이 더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결국 자동차보다 생명이 비싸고, 이를 보장할 수 있는 모델이 없습니다. 탑승자 안전 100% '미래형 모델'이라고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일부 자동차 회사가 이미 2023년 광저우 모터쇼에서 L4 자율주행 기술을 시연했다는 것입니다. 맛있는 식사를 해도 늦지 않으니 기다려주세요.


2023年智能车谈:技术变革待晋级,未来汽车不可急

그럼 올해는 어떤 모델이 '미래'에 더 가까워졌을까요? 얼마 전 출시된 럭셔리 순정 전극 크립톤 007은 고성능 800V 아키텍처를 기본으로 전면 더블 위시본, 후면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800V 실리콘 카바이드 모터를 탑재했다. 최고출력 310kW, 후륜구동 0-100km/h 도달 5.4초, 주행시간 2.84초, 분양가 229,900원으로 눈길을 끈다. HarmonyOS 4를 기반으로 개발된 홍멍(Hongmeng) 조종석과 화웨이의 지능형 운전 시스템 HUAWEI ADS 2.0이 탑재된 아비타 12(Avita 12)와 CATL 기린 5C 배터리를 탑재한 MPV 양산차 아이디얼 MEGA(Ideal MEGA)에도 주목하고 있다. 12분 만에 충전 가능 배터리 수명은 500km이며 개인 취향은 참고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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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러한 자동차는 충분히 "미래적"이지 않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미래 모델은 프레임과 차체 구조에서 높은 강성과 강도를 가져야 하지만, 충분히 가벼워야 하고(예: 탄소 섬유 복합재 또는 나노 소재 사용), 더욱 발전된 에어백과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 더욱 성숙한 고체 배터리를 갖춰야 합니다. 지능형 네트워크 기술을 갖춘 고전압 고속 충전 기술. 미래 모델은 진정한 지능형 무인주차를 달성하기 위해 지금처럼 대형 평면 차량 시스템에 이식되는 소위 지능이 아닌 AI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깊이 수용해야 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몇 가지 제한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목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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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컨대, 2023년에는 연료 자동차든 신에너지 자동차든 주요 혁신은 거의 없고 대부분 통합과 최적화가 있을 것입니다. 많은 자동차 회사는 일부 세부 사항만 수정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스마트 자동차는 자동차를 일반 오디오와 비디오, AI 경험이 첨부된 대형 휴대폰으로 바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자동차 오너들의 관심은 여전히 ​​배터리 수명 불안 등 발전이 더딘 상태이며, 현재 800V 고전압 급속충전이 가능하지만, 보급을 논하기는 이르다. 핵심기술의 혁신은 '미래자동차'의 화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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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자동차'를 이야기하기보다 자동차 회사가 해야 할 일은 오만함과 성급함을 경계하고 파이를 줄이고 조용히 일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2024년에는 BYD처럼 기술에 깊이 관여하고 더 열심히 일하는 국내 자동차 회사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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