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Li Xiang: Li Auto는 모든 중국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비용 비율'이 가장 낮습니다.
12월 7일자 뉴스에 따르면, 자동차 블로거 @大D는 웨이보에 "Ideal Xpeng Weilai Tesla의 판매비용률과 매출총이익률의 역동적인 변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을 보면 3분기 리오토의 마케팅 비용은 7.3%로 테슬라(5.4%)에 이어 2위, 샤오펑과 웨이라이가 각각 19.8%, 18.9%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Li Auto CEO Li Xiang은 다음과 같은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Li Auto는 OEM 및 판매(직접 판매)를 포함한 모든 중국 자동차 브랜드 중 [마케팅 및 통신 비용 비율]이 가장 낮습니다. /에이전트) 시스템의 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용 전 세계에서 우리보다 낮은 회사는 테슬라뿐이다.”


이후 NIO의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회장인 Ma Lin은 이상적으로 올해 세 자동차의 Douyin 콘텐츠가 약 9천만 대가 되어야 하며 가장 큰 규모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용은 웨이보가 아닙니다.

이전 보도에 따르면 올해 5월 'Li Auto는 미디어 마케팅 고용에 돈을 쓴다'라는 주제에서 리샹은 '우리 브랜드 시장 지출 비율은 0.6%'라고 밝혔습니다. 브랜드 사업비율은 2~3% 내외로 리오토의 4~5배, 브랜드와 채널을 포함한 명품 브랜드의 전체 판매비 비율도 리오토의 4배 정도다. 자동.”
무단 전재는 불가합니다깜짝 자동차 구매 할인, 구매 및 출시 관련 정보를 입력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클릭하여 들어가세요→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