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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백을 함부로 탄소 침전물을 제거하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차량이 정말 손상될 수 있습니다! !
현재는 신에너지 차량이 추세이지만, 연료 차량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여전히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래서 주유차 오너들과 주유차 오너가 되고 싶은 친구들이 자동차 정비 시 절대 피할 수 없는 문제 중 하나가 탄소 침전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연료 차량인 이상 탄소 침전물은 항상 발생하게 되는데, 탄소 침전물이 엔진 성능에 영향을 미쳐 공회전 불안정, 가속력 저하, 연료 소비 증가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므로 탄소 침전물을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자동차 유지 관리의 피할 수 없는 부분이며 자동차의 전체 서비스 수명 동안 지속됩니다.

탄소 침전물을 경험한 자동차 소유자라면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청소 방법을 알고 있는데, 그 중 분해와 세척이 가장 빠르고 철저하지만 탄소 침전물을 제거하는 방법 중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분해 및 청소를 하면 엔진 마모가 증가할 위험이 증가하고 자동차 가치가 감소합니다. 한 번 분해하고 청소한 후에도 새로운 탄소 침전물이 계속 형성됩니다. 그러므로, 엔진 내부의 탄소 침전물이 엔진 고장을 일으킬 정도로 두꺼워서, 이때가 새 차를 구입해야 할 시기가 아니라면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분해해서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병제거와 기계세탁은 비슷합니다.수리점에서 세척제를 넣어서 카본 침전물을 씻어내는데, 단가도 상대적으로 비싸고 삼중막힘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병제거나 기계세탁을 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삼항 청소 항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료재를 활용하여 탄소 침전물을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연료 보물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특히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직원이 수십 위안, 특히 Sinopec에서 나온 병을 파는 직원을 항상 만나게 됩니다. 탄소 침전물이 너무 많으면 병을 추가하여 탄소 침전물을 제거하고 연료를 절약하십시오. 그 결과 Sinopec은 Fuel Bao의 강제 구매 및 판매를 허위로 홍보한 혐의로 여러 차례 벌금을 부과 받았습니다. 그러니 주유소 사람들의 말만 듣지 말고 그들은 모두 지갑에 있는 돈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연료 보물이 IQ 세금이라고 말하지 말자. 이 말은 근거가 없다. 내 주변의 거의 모든 자동차 소유자는 백업을 위해 트렁크에 몇 병을 보관할 것입니다. IQ세라는 비판을 받는 이유는 시노펙 직원들이 많은 기여를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지난 몇 년 동안의 연료보의 품질과 효능은 그다지 좋지 않았으며 다행히도 시장의 규제로 인해 현재 연료보의 평판도 활발히 향상되고 있습니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연료 보물을 아무렇게나 사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차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먼저 시중의 연료 보물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기능성 성분의 분류에 따르면 크게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하나의 범주는 폴리이소부틸렌 아민 PIBA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주요 기능성 성분으로 제3세대 연료첨가제는 전자분사 차량에 더 적합하며 대표 제품으로는 BASF, G17 Happy Run 등이 있으나 PIBA 자체는 열안정성이 높고 분해가 쉽지 않아 자가분해 가능성이 있다. 연료첨가제 성분으로 엔진 내부의 고온 환경에 들어갈 때 증착되는 카본 증착 효과에 영향을 미치므로 많은 연료 차량, 특히 직분사/혼합 분사 차량에서는 PIBA를 연료 보물로 사용한 후 뚜렷한 탄소 증착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주요 기능 구성 요소입니다. 이것이 초기에 연료 보물이라고 불렸던 이유입니다. IQ 세금이 부과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른 유형은 전자 분사/직접 분사/혼합 분사 모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폴리에테르아민 PEA를 주요 기능 구성 요소로 하는 최신 세대 연료 보물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Chevron, Kohler, Carvalier 등 비교적 잘 알려진 브랜드가 있습니다. 표면 활성성분인 PEA 자체는 열안정성이 높고 분해가 어려운 특성이 없어 연소실 퇴적물(CCD)이 발생하지 않으며, 분산, 용해를 통해 실린더 벽의 탄소 퇴적물을 지속적으로 벗겨낼 수 있습니다. 및 침식을 발생시키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린더 벽에 쌓인 탄소 침전물을 지속적으로 벗겨내며 연소된 연료가 차체에서 배출되어 탄소 침전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PEA Fuel Treasure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고, Fuel Treasure의 단가가 저렴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다른 탄소 증착 방법보다 훨씬 높으며, 또한 매우 안전하고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주변의 오너들과 친구들은 연료보물을 일상생활용으로 추가하기로 선택했고, 탄소 침전물을 제거한 후 연료보물에 대한 의심은 점차 사라졌습니다.

연료 보물의 탄소 침전물 제거 효과는 좋고 안전하며 자동차에 손상을 주지 않지만 효과가 느리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는 또한 연료 보물이 연료와 혼합되어 있고 일반 연료 보물 중 PEA 함량이 매우 낮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PEA 농도가 너무 높으면 엔진의 정상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마일리지가 증가함에 따라 연료보물의 탄소침적 효과가 누적되며,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까지 일정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연료보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연료재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엔진 내부의 원래 탄소 침전물을 지속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탄소 침전물의 형성을 억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러한 단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보편적으로 적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에 정상적인 주행에 영향을 줄 정도의 심각한 탄소 침전물이 있는 경우 연료 재무를 사용하는 것은 양동이에 한 방울이 될 것입니다. 직접 매장에 가서 분해하여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 더 즐겁고 철저합니다. 한 번만 세차하면 자동차에 직접적으로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일상적인 유지 관리에 연료 보물을 사용하여 탄소 침전물 형성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탄소 침전물을 제거하기 위해 새로운 연료 보물을 구입하려는 친구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유소나 수리점에서 파는 연료 보물을 사지 않는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일반 연료보다 훨씬 더 가치 있는 것이 보장됩니다. 5~6병이면 70~80위안을 벌 수 있는데, 특히 춘절 연료 보급이 성수기인 지금은 이런 함정에 빠지기 쉽습니다. 자동차 정비 매뉴얼을 따르고 원래 공장에서 생산된 연료 첨가제(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를 구입하거나 비용 효율적이고 고품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에서 구입하십시오.
실제로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면 몇 가지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하며, 가장 먼저 이 회사의 연료장비가 국가기준을 충족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행정표준 GB19592-2004. 규격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열등한 제품입니다. 싸지 마세요. 둘째, 위에서 말했듯이 EFI/직접 분사/혼합 분사 모델에 보편적인 PEA 폴리에테르아민을 주요 기능성 성분으로 선택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PIBA 연료 보물이 EFI 차량에 적합하다고 말하지만 PIBA의 물리적, 화학적 특성을 보면 PEA 연료 보물이 EFI 차량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을 충족한 후에는 기본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연료 보물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 많은데, 어떤 고양이에 대한 평가와 판매량이 좋은 제품 몇 가지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Chevron Tekin, Kohler Yellow Bottle 및 Carvalier Blue Bottle의 클래식 모델입니다.
콜레 플래그십 스토어

서바오의 저조하지만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로 35년 전통의 독일 클래식 브랜드로 오랫동안 연구에서 국제 일류 수준에 머물렀다. 주요 원유 공급업체인 BASF 및 Afton 4사와 동등한 수준으로 제품 및 기술 교류 및 협력을 하고 있으며 주로 연료첨가제를 생산, 개발, 판매하고 있어 카테고리별로 매우 상세하게 기술되어 있습니다. , 연료 분사기, 삼원 구성 요소 등과 같은 차체의 다양한 위치에 중점을 둡니다. 촉매 변환기, 엔진 연소실 등은 더 나은 청소 결과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반복적이고 오래된 고객은 구입하여 오랫동안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시간. 그들의 주력 제품에는 여러 가지 연료 보물 제품이 있습니다.

가격: 9.8위안/병
사양: 60ml
기능성 성분: PEA, RET 나노 억제 분자
권장 복용량: 1병/1000km
가성비: ml당 0.16위안, 100킬로미터당 6ml, 100킬로미터당 0.96위안.
츄 플래그십 스토어
Car Servant는 종합 차체 정비 전문 국내 브랜드입니다. 이들이 홍보하는 제품은 비교적 포괄적이며, Fuel Treasure 시리즈만 홍보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자동차 서번트의 고전적인 연료 보물입니다.

가격: 9.9위안/병
사양: 60ml/1병
권장 추가량 : 30~60L 휘발유 1~2병, 60L 이상 휘발유 2병, 평균 1병/30L, 즉 1병 / 300km
가성비: ml당 0.165위안, 100킬로미터당 20ml, 100킬로미터당 3.3위안.
쉐브론 플래그십 스토어
Chevron은 4대 연료첨가제 원유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들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종합 차체 유지 관리를 위한 곳입니다. 연료 보물 제품은 3~4가지 종류만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Tejin Fuel입니다. 보물. .

가격: 60위안
사양: 355ml
권장 복용량: 병당 5000km
가성비: ml당 0.17위안, 100킬로미터당 7.1ml, 100킬로미터당 1.2위안.
위 리뷰에서도 강력한 탄소 제거, 연료 소비 감소, 향상된 출력, 개선된 시동 및 기타 기능을 통해 장기간 사용 시 신차와 유사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과학적 이론과 실험에 기초한 것이기도 합니다.
Kela(0.96)>Chevron(1.2)>Car Servant(3.3)의 가성비를 살펴보면 즉, Kela의 연료 보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가장 높고 Chevron이 그 뒤를 따릅니다.
편의성 측면에서 콜러와 까르발리에가 모두 60ml병에, 쉐브론이 355ml병에 들어있습니다. 각 제품의 권장량에 따르면 소형병은 휘발유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결국 분해하여 트렁크에 보관하는 것보다 사용 후 버리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제품 카테고리 관점에서 볼 때, Cola > Carvalier > Chevron, Cola가 가장 풍부한 제품 카테고리를 갖고 있어 관련성이 높으며, 더 나은 제품을 선택하세요. 삼원 촉매 변환기 청소를 포함하여 자동차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탄소 퇴적물 형성을 피할 생각도 하지 말고, 탄소 퇴적물을 완전히 제거할 방법도 생각하지 말고, 탄소 처리도 하지 마세요. 사소한 문제로 예금. 자동차는 관리를 받는 존재입니다. 관리가 이루어져야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관리 시 연료탱크를 사용하는 것이 탄소 침전물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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