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악의적인 경쟁과 상대를 비방하는 것은 안 됩니다. 함께하면 중국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들은 계속해서 서로 경쟁하고 내부 마찰을 일으키고 있으며, 오직 외국 브랜드만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의 자동차 발전이 전례 없는 기회를 가져왔고 전반적인 추진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이는 좋은 일이지만, 항상 '근시안'적인 브랜드가 있어 여론 전쟁을 벌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규제와 기술 수준에서도 '상호 갈등'으로까지 확대되었습니다. 특히 그는 마치 자신의 강점을 입증이라도 하듯 유명 브랜드를 비방하는 데 전력을 다한다. 고위급 비즈니스 전쟁을 벌이는 줄 알았는데, 외국에서 비웃음을 당하고 있는 줄은 몰랐다.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세계 자동차 제조의 미래는 신에너지 자동차에 있고, 신에너지 자동차는 중국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국내 신력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일찌감치 시작됐고, 기존 연료자동차 브랜드만큼 '놓칠 수 없는' 브랜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 콕핏, 스마트 드라이빙 등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으며, 비교할 수 없는 장점. 외국 브랜드가 저항할 수 없는 제품력과 비용 효율성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브랜드가 계속해서 '내부 소비'를 하고 최고의 발전 기회를 놓치면 우리 자신의 이익에 해를 끼칠 뿐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는 Tesla의 가격 인하입니다. BYD가 주도하지 않으면 NIO, Xpeng, Geely, Changan, Ideal, Wenjie 및 기타 브랜드가 바짝 뒤따를 것이며 이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외국 브랜드의 압력으로 인해 Tesla는 필연적으로 지금보다 훨씬 더 비쌀 것입니다.
따라서 악의적인 경쟁을 통해 상대방의 신용을 떨어뜨리고 지름길을 택하는 것은 중국 브랜드의 이미지를 떨어뜨리는 것 외에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자동차 제조는 중국 제조의 핵심 부분으로, 이제 중국의 자동차 발전이 관건적인 순간에 이르렀으므로 '내분'은 기회를 놓치고 외국 브랜드가 '이익'을 얻게 할 뿐입니다. 국산차 브랜드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우리의 강력한 자동차산업체인을 공동으로 육성하고 함께 해외원정을 진행하며 해외원정'합동선단'을 구성해야만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여전히 같은 문장: 함께, 우리는 중국 자동차입니다!



@@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