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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과학자, 3분 만에 완충 가능, 수명 20년 배터리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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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과학자, 3분 만에 완충 가능, 수명 20년 배터리 개발

지금까지 전기차의 대규모 대중화를 가로막는 두 가지 문제는 첫째, 충전 시간이 일반적으로 1시간을 초과해 전기차 이용 편의성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이다. 연료 차량, 특히 장거리 운전 시. 두 번째는 수명인데, 많은 분들이 몇 년 사용하면 배터리가 낡아지고, 배터리를 교체하려면 엄청난 비용이 들 것이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중국 과학자가 연구를 진행해 약 3분 만에 완충이 가능하고 최대 20년의 수명을 갖는 새로운 형태의 배터리를 개발했다. .


华裔科学家发明新电池,3分钟充满电,使用寿命20年

매사추세츠 주 월섬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Adden Energy는 이 배터리 기술의 연구 및 실험적 생산 준비를 시작하기 위한 라이선스와 515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 기술은 중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하버드대학교 John A. Paulson 공학 및 응용과학대학(SEAS)의 과학자 Li Xin(음역).

이 배터리 기술은 시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와 달리 리튬 이온 배터리에 사용되는 리튬 화합물 대신 순수 금속 리튬을 사용하는 리튬 금속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기존의 배터리 형태와는 다른 전고체 배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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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고체 배터리는 동력 배터리의 미래 방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가 연료 자동차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전고체 배터리의 개발은 여전히 ​​어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극을 리튬금속으로 만들면 표면에 '덴드라이트(dendrites)'라고 불리는 바늘 모양의 구조가 형성되는데, 이러한 구조로 인해 배터리가 자연 발화할 수 있다. 그의 팀은 이러한 종류의 배터리의 자연발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다층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리튬 금속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에 비해 에너지 밀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충전 전력도 더 높습니다. 중요한 이유는 액체 리튬 이온이 안정성이 떨어져 고속 주행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한 화학반응으로 인해 자연발화됨 전기자동차의 대부분의 자연발화는 급속 충전 시 발생함 리튬금속 배터리는 액체 리튬 이온이 없기 때문에 충전 시 더 큰 전류를 수용할 수 있고 충전을 완료하는 데 짧은 시간만 소요됨 .할 수 있다. Li Xin 팀은 이러한 종류의 배터리는 약 3분 만에 재충전을 완료할 수 있으며 충전 효율성은 이미 연료 차량과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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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기존 리튬이온 배터리의 경우, 우리나라의 의무적 기준은 전기자동차용 전원 배터리 사이클 횟수가 1,000회에 도달하면 용량 감쇠가 80%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초기 용량이지만 매일 사용 중 다양한 변수의 존재와 급속 충전의 영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 수명이 7~8년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전고체 리튬메탈 배터리는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지 않은 최대 20년, 배터리 열화 정도까지 전기차의 수명을 휘발유, 디젤차와 맞먹는 수명으로 연장할 수 있다.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내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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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 Xin 팀 실험실에서 팀의 배터리 프로토타입은 최대 3분의 배터리 충전 속도를 달성했으며 서비스 수명 동안 10,000회 이상의 사이클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동력전지는 향후 3~5년 내 소규모 양산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동력전지가 출시되면 전기자동차의 대중화와 발전에 걸림돌이 해소되고 연료자동차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너지를 보충하다 장점과 장수 장점이 사라집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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