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세대 어코드 교체는 많은 사람들에게 실패한 교체로 여겨진다.

2022년 10월 말 11세대 어코드가 출시된 이후 자동차의 외장 디자인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볼 때 이것이 대형 시민 차량이라고 생각합니까? 이전 세대 어코드의 여유로움과 웅장함을 완전히 잃어버리고 더욱 인색해졌습니다 전면부는 더 평평해지고 좁은 흡기구 그릴은 시빅과 똑같으며 구형 모델의 엄숙함도 사라졌습니다. 과하다고는 하지만 스포티한 느낌이 있지만 이 전면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힘든 디자인입니다.

옆에서 보면 몸 전체를 관통하는 허리라인이 시각적 무게중심을 낮추어 마치 쿠페 같은 느낌을 줍니다. 후면은 관통형 테일라이트 그룹과 숨겨진 배기구를 적용해 후면이 더 밋밋해 보이고 안정감도 덜하다. 트렁크 디자인에 대한 혹평이 많은데, 하이브리드 모델의 트렁크는 돌출부가 커져 수납공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며 이를 디자인적 결함으로 꼽는 이들이 많다. 그리고 후방 충돌이 발생하면 배터리가 폭발하여 그 결과는 비참해질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도 혹평을 받았다. 시빅과 매우 흡사하다. 화면의 위치부터 에어컨 송풍구의 디테일, 전체적인 레이아웃까지 A형을 채택했다. 새로운 Civic 디자인 언어와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Accord에 사용된 재료가 약간 더 좋습니다.

전력 구성 측면에서 Guangqi Honda의 차세대 Accord 연료 구동 모델에는 모두 최대 출력 141kW(192Ps) 및 최대 토크 1.5T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260Nm 변속기 시스템은 CVT 무단 변속기와 일치합니다.
신세대 어코드는 대형 시빅과 같아서 혹평을 받아도 이상하지 않다. 이전 어코드는 이케아에 적합했지만 지금은 어코드가 자동차로만 사용되는 것 같다. 젊은이. 초도 판매량이 이를 뒷받침하는 것으로 보인다.최근 몇 달간 11세대 혼다 어코드의 월간 판매량은 이전 세대의 절반에 가까운 7,000대 정도에 불과했다.

그러나 이번 세대의 Accord가 실패했다고 결론지을 수 있었던 순간, Accord의 매출은 반전되었습니다. 9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15,300여대에 달해 지난 3개월간 판매량을 합친 것과 거의 맞먹는 수준이다. 10월에는 11세대 어코드가 17,000대가 팔려 중형차 판매순위 3위를 기록했는데, 그래도 삼촌은 여전히 삼촌인 것 같다.
그러나 잘 연구해 보면 11세대 어코드의 매출 회복세를 추적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1세대 어코드 공식 가이드 가격이 10세대 어코드 대비 1만원 이상 올랐습니다. 오늘은 C클래스 중형 BYD 한 DMI 챔피언십 모델 대형 세단의 판매 가격은 189,800위안에 불과하며, 이러한 조건 하에서 합작 회사의 연료 구동 중형차의 시작 가격은 거의 180,000위안에 이르며 국내 소비자가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이 가격에서는 해당 브랜드의 이점이 없습니다. , 1.5T 엔진이 부족하고, 가격 대비 성능비가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오늘의 11세대 어코드는 최대 40,000위안의 우대 정책이 있습니다. 보급형 11세대 어코드는 원래 179,800위안에서 시작했지만 할인 후 시작 가격은 139,800위안에 불과합니다. , 이것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가격으로 어떤 차를 살 수 있었습니까? 시빅, 사지타, 코롤라의 고급 모델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코드 자동차는 중국에서 어느 정도 대중적 기반과 명성을 갖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격이 조금만 떨어지면 판매가 곧 회복될 것이며 독립 브랜드도 있을 것입니다. 중형차는 아직 이 수준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시장 성과를 보이는 모델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으며, 중형차 합작에 대한 장벽도 여전히 허물어져야 한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