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현대 자동차 산업이 신에너지 시대로 접어들면서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친환경적인 여행 방법을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인산철리튬 배터리와 삼원계 리튬 배터리는 트램에 널리 사용되며 잘 알려진 새로운 에너지원입니다. 그러나 기존 가솔린 차량 사용자에게는 납축 배터리가 더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백년 동안 발명된 납축전지로, 새로운 에너지원이 대중화되는 시기에도 여전히 많은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자동차에서 배터리 시동을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또한, 납축전지는 중금속인 납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생산 및 재활용 과정에서 누출이 발생하면 환경에 매우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환경적인 관점에서 볼 때, 납산 배터리는 좋은 솔루션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납축전지 자체가 거대하고 무게가 10kg이 넘는다는 점은 이미 제한된 자동차 내부 공간에 비해 더욱 심각하다. 혜택." .
이러한 일반적인 문제점에 대응하여 BYD는 자동차 모델에 널리 사용되는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를 출시했습니다. BYD는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를 장착한 세계 최초의 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이 기술은 6년 동안 사용되었으며 매우 성숙한 스타터 배터리 솔루션으로 200만 대 이상의 신에너지 차량에 설치되었습니다. 환경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적용은 140,000에이커 이상의 토양에서 20,000톤 이상의 납을 줄이고 중금속 오염을 방지하여 매우 친환경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