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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웨이 초기 모델 자동차에 딱 맞는 자동차, Zhijie S7?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웨이 초기 모델 자동차에 딱 맞는 자동차, Zhijie S7?

쇼핑 카니발 전날 화웨이는 자사의 첫 번째 세단(Chery와 공동 개발)인 Smart World S7을 출시했습니다.



화웨이 자오(Huawei Zao) 자동차, 둥글게 생겼나요?

부품 공급업체 이상, 차가 꽉 찼나요? Jihu에서 Wenjie, Avita, Zhijie, HI 모드에서 스마트 자동차 선택, 3자 합작 투자, 기본적으로 Huawei가 주도하는 것, 자동차를 전혀 만들지 않는 것부터 자동차를 만드는 것.

자동차를 만들지 마세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로 구성된 거대한 제3자 생태계인 HI는 호스트 소유자의 경계/방어적 저항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것과 똑같습니다. 그러나 이는 생태학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는 자연스러운 결과이기도 합니다.


智界S7,华为Zao车的包圆之车?

어쩌면 결국 화웨이가 자동차를 만들든 말든 상관없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차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까?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최선의 결과이지만, 100%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밑바닥에 있는 사람과 기업은 모두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기업의 경우, 회사 설립의 목적은 이윤입니다.

우선 어느 것이 멀리 있는지는 논하지 말자

그래도 새로운 에너지/지능 자동차 발견의 시대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용감하게 전진하고 있고, 하드웨어적으로는 완전히 앞서 있어 한 시대를 뛰어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경험이나 통합 후의 이점 측면에서 어느 정도 앞서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원래 기존 OEM의 가장 큰 장점이자 가장 큰 해자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보면 Sanden은 자동차 제조의 문턱을 극도로 낮은 수준으로 낮췄습니다. 이는 통합의 어려움을 크게 줄이고 사용자 경험을 위한 공간을 확장합니다. 엔지니어링 경험과 참신한 아이디어 사이의 균형은 끊임없이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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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훨씬 앞서는 것이 개념, 자동차 제작 방법 및 결단력에서 더 앞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능력에 있어서의 리더십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Enter라고 말하세요, Zhijie S7

하드 파워: · 모터 속도 22,000 , 98 % 모터 최대 효율. 800V 고전압 실리콘 카바이드, 듀얼 모터 버전은 3.3초 만에 0초에서 100초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C클래스 세단의 경우 100km당 에너지 소비량은 12.4kWh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800km 이상, 5분 만에 400km 충전 가능 ·화웨이가 자체 개발한 196라인 라이더. ·Huawei의 새로운 Touring 지능형 섀시는 BYD의 Yunnan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과 다소 유사하며 지능형 에어 서스펜션, CDC 댐핑 조정 및 선도적인 동적 적응형 토크 시스템(HUAWEI DATS)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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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혁신: · "발렛 파킹" 기능, 즉 사람들이 차에 도착하면 바로 내리고 차가 주차 공간을 찾도록 하는 기능 자동차 이용 시 지정된 위치로 직접 자동차를 소환하세요. · 냉장고, 컬러TV, 대형 소파 완비 · 차량 내부 공간이 매우 넓어 여성 이용자에게 최적화 · 조수석 무중력 시트는 18방향 전동 조절, 10점 마사지, 엑스트라 롱 레그 지원 쉬다. ·2열 세로 공간은 약 1m에 달하며 시트 쿠션이 더 길고 등받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드파워와 기능적 혁신을 가져보세요. 다들 꽤 괜찮아서 Yuanyuan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하지 않겠습니다.

핵심은 멀리 앞서는 것이 아니라 풀 스택 Huawei입니다.

1. 핵심: Tu Smart 섀시, HUAWEI DATS 동적 적응형 토크 시스템, HUAWEI xMotion 지능형 차체 협업 제어 시스템 및 기타 고급 기술, HUAWEI DriveONE 800V 실리콘 카바이드 전력 플랫폼, Giant Whale 800V 고전압 배터리 플랫폼, Hongmeng 4 지능형 탑재 조종석 시스템과 Huawei ADS 2.0 고급 지능형 주행 시스템. 이는 모두 화웨이가 자체 개발한 것입니다. 2. 화웨이는 전체 스택을 자체적으로 개발했는데, 이제 어느 정도는 이 모든 것이 우리가 직접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약 판매 가격이 32,580위안부터 시작하는 이 제품은 모델 S와 비슷하며, 가격도 모델 3 순수 전기 세단과 비슷하다. 4. 완전히 새로운 "화이트 브랜드"라면 차량 내에서 너무 비용 효율적이라고 하더라도 사용자의 신뢰를 빨리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5. 자동차의 경우 시행착오의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6. 화웨이의 자동차: 비용 효율성, 보증, 정체성, 민주적 자부심, 고급스러운 느낌이 모두 함께 어우러집니다.

어쩌면 자동차를 만들지 않으면 결국 자동차를 만드는 데 최고가 될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발견의 시대에는 모든 대륙이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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